고객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HLMC는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2025년 1월 8일 적용)

01

총칙

'hlmc.co.kr'이하 'hlmc'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hlmc'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부터 2018년 3월 22일부터 시행됩니다.

02

처리목적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03

개인정보 파일 현황

개인정보 항목 :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법정대리인 이름, 법정대리인 자택 전화번호, 법정대리인 자택 주소, 법정대리인 휴대전화번호

수집방법 : 홈페이지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보유기간 : 5년

관련법령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04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1. 'hlmc'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5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관련법령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0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정보주체는 hlmc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hlmc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hlmc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4.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hlmc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06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hlmc.co.kr'이하 'hlmc'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선택항목 : 이메일, 연락처

07

개인정보의 파기

'hlmc'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0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거부

1. hlmc는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기(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0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hlmc(‘hlmc.co.kr’이하 ‘hlmc')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손성주
직책 : 부장
연락처 : 02-3489-0602, sjson@hlmc.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정보주체께서는 hlmc(hlmc.co.kr’이하 ‘hlmc')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hlmc(hlmc.co.kr’이하 ‘hlmc') 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hlmc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hlmc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01

총칙

주식회사 에이치엘엠씨(이하 “회사”라고 합니다)는 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님이 온,오프라인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률을 비롯하여 정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리며 정보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법률 또는 지침의 변경, 회사 정책의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용자께서는 수시로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에 대한 동의방법

① 회사는 회원이 서면, 인터넷사이트, 전화, 이메일, 또는 기타 매체를 통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을 기재한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 동의서”에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방법으로 동의한다라는 의사를 표시하고 서명하거나, 당사 홈페이지에 동의한 경우에 해당 동의서에 기재된 항목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취급위탁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 회사는

가.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와
나.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상품대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다. 정통망법 또는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동의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 등을 수집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의 취급위탁과 관련하여서는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로서

가. 개인정보취급위탁을 받는 자
나. 개인정보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개하는 경우에는 고지 및 회원의 동의절차를 거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 동의서”에 명시된 범위를 넘어 수집하거나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가 회원정보를 수집할 때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공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 불가 또는 제한의 있습니다.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03

개인정보의 수입 및 이용목적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홈페이지 가입 양식과 서면, 고객센터 녹취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구분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항목 성명, 회원 ID, 비밀번호, CI(연계정보), DI(중복가입 확인정보), 아이핀 번호 (아이핀 인증의 경우,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주소, 집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은행계좌정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용 ① 부정이용 기록 : 사업 종료시까지

관계법령의 의한 정보보유 사유 ①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 IP 정보)
보존 근거: 통신비밀 보호법
보존 기간: 3개월
②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③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④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⑤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주소, 전화번호,이메일 고시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사항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제공,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청구서 발송,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 대금 청구
선택수집
항목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물품대금결제, 환불업무처리
사진, 동영상 정보 회사 온라인 사이트, 인쇄물, 웹진 게재
필수 수집 항목을 제외한 수집 항목 회원에 대한 맞춤 서비스 제공
자동수집
항목
회원의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IP 정보, 결재 기록, 이용정지 기록 회원의 사용환경을 분석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부정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등
비수집
항목
인종, 민족, 사상,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 민감한 개인정보
04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해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재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CJ대한통운 물품 배송 성명, 주소, 연락처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업무 종료시까지
이니시스 구매대금 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행에 필요한 결제정보 전송 성명, 카드번호
서울신용평가정보 본인인증 IPIN 인증번호
ARREO 문자메세지 전송 휴대폰 번호
㈜하이리빙 포인트 전환 확인 성명, 전화번호,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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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관리와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의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회원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해지) 및 제3자에게 제공한 동의의 철회는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동일성 증명을 위하여 반드시 회원 ID 등을 밝히셔야 합니다. 수정된 정보는 완료된 시점부터 바로 적용이 되며 회원 가입 해지를 원하실 경우 해지신청 즉시 회원과의 연락 후 회사 정책에 준하여 해지 절차를 밟게 됩니다.

②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있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④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 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회원이 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유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방법]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한 파기
2.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 사용

06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기술적 대책]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다.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사내 교육 또는 외부 위탁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회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07

만 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정보보호에 관한 사항

회사에는 만19세 이상만이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08

금융관련 정보 보호정책

회사는 회원의 금융관련 정보를 절대 매매하거나 대여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금융정보나 금융과 관련된 서비스에 대해서 제3자에게 통계자료로 제공할 수 있으나, 여기에는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는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0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알아야 할 사항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비밀번호를 그 누구에게도 알려주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회사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반드시 회원의 계정을 종료하시고, 웹 브라우져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상에서(예를 들면,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해서 또는 채팅을 통해서)회원이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항상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공개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온라인 상에서 개인정보를 게재하는 경우, 다른 사람들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회원의 ID나 비밀번호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오로지 귀하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상에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에 관해 상담이나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센터내의 정보보호 상담실]이나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 및 개인정보 유출 방지 및 프라이버시 보호 캠페인] 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부서

①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소 속 : 경영기획실
이 름 : 신 현 종
전 화 : 02-3489-0676
E-mail : kbw@hlmc.co.kr
②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한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 또한 회사의 “웹사이트” 이용 중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련된 처리에 대하여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에는 정부에서 운영중인 아래 기관을 통해 분쟁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URL: http://privacy.kisa.or.kr/kor/main.jsp
전화: 국번없이-118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URL: http://www.kopico.or.kr
전화: 02-1336

11

고지의 의무

법령 및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의 시행일의 최소 7일 전부터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 입니다.
공고일자 : 2012. 05. 18
시행일자 : 2012. 05. 18